인터넷 서비스의 월 이용요금은 본사정책으로 동일합니다만.. 어떤곳에서 어떤 센터에서 상담을 하고 신청을 하느냐에 따라서 혜택과 사은품이 차이가 많이 납니다. 여기서 장사를 하고 영업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러다보니 하루에도 070 전화로 엄청나게 인터넷 바꾸시라고
전화가 울려대는 이유입니다. 그런데, 그 차이가 단돈 몇만원에서 몇십씩 차이가 나면 짜증나기 마련인데요.
저도 이사를 하면서 새롭게 인터넷을 바꿔야 하기에 검색을 좀 해보니... 너무 많더라고요. 또한 제일 짜증나는건, 최대 60만원이라고 써있어서 들어가서 상담전화를 하니... 말이 달라집니다.
아 고객님 같은 경우는 인터넷만 설치기 때문에 최대 10만원에 백화점상품권 몇만원 이렇게 나가세요. 아니 최대 60만원이라면서요? 하면... 아 그건요, 결합상품으로 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다 같이 설치했을때에요. 밑에 작은 글씨 써있는데...
아오 열받아서... 그럼 그냥 애초에 광고할 때 인터넷은 얼마 2개이상은 얼마 이렇게 해야지 낚시를 무지하게 하네요...
그래서 내린 결론.
1. 인터넷이 3년이상 사용하신 경우라면, 그냥 쭉 사용하세요.
다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약합니다. 라고 하면 아 고객님 저희가
비용 깍아드립니다. 사은품도 조금 얹어드리겠습니다라고 말을 하는데
이게 이전하고 여러가지 혜택 받는것보다 훨씬 이득임.
2. 그리고 잘 모르겠다면 통신3사 sk / kt / lgu+ 다같이 인터넷가격 비교를 해주는데로 가라입니다. 한국인터넷비용비교센터는 5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상담사의 속시원한 상담으로 다양한 인터넷상품 중 꼭 필요한 상품만을 골라서 가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타사와의 비교를 거부하는 파격적인 사은품이 지급되는점이 좋습니다.
3. 결합을 잘 이용하라도 있습니다. 즉 내가 핸드폰으로 어떤 통신사를 쓰면 거기 인터넷을 사용하는게 이득일 수 있습니다. 결합할인 가족할인 등등 여러가지로 할인을 많이 해주는데 잘 안알려주니깐 스스로 검색해서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간과하는게 이전이나 설치하면 첫달에 기사설치비용으로 몇만원이 또 빠져나갑니다. 이래저래 돈 꽤 많이 깨지고, 1년동안 약정 유지안하면 사은품이 취소되니깐 이점도 유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정말 짜증나는건데 그냥 광고보고 들어가서 신청하시면 해당 상담사가 그만두거나 이직을 해버리면 님 설치관련해서 사은품 먹튀당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한번 당했는데, 이럴 때는 어차피 센터에서 본사로 설치를 의뢰하는거니 어디에서 상담받고 설치했는지 다 나오니깐 통신사 고객센터로 신고때리면 해결됩니다. 조금 시간 걸리고 사람 짜증나게 하는 부분도 있지만 돈 못받는것보다는 나으니깐 몇푼안한다고 포기하지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ㅆㅂ 가입했는 사람한테 이틀만에 또 인터넷 가입하라고 070전화랑 문자 보내는건 진짜 무슨 미친짓인지 , 가능하면 알뜰폰 요금제 0원짜리 가입해서 가입하고 없애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거같습니다. 하루에도 기본 10통씩은 전화가 빗발칩니다.지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