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om.eduro.go.kr 학생정서 행동특성 온라인검사 맘에듀로

2020년 학생정서 행동특성 검사 사이트 안내

mom.eduro.go.kr

 

학생정서·행동특성 온라인 검사

 

mom.eduro.go.kr

학생 혹은 자녀가 다니고 있는 학교가 속한 교육청을 선택하시면 학생정서 행동특성 온라인 검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중고등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은 스스로 학생참여하기를 눌러주시고, 초등학교 학생들은 학부모가 대신 참여하셔야 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온라인 검사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PC버전에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검사는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 의학전 진단평가는 아닙니다.

학생의 검사결과는 비밀이 보장되며, 학교생활기록부 또는 건강기록부에 일절 기재되지 않습니다. 

 

 

본 검사에 들어가기 전에 교육부 상핵건강정보센터 시도교육청 또는 학교 홈페이지에 탑재된 학생정서 행동특성검사 설명 동영상을 시청하신 후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정서 행동특성 온라인검사 동영상 보러가기

www.schoolhealth.kr/web/bbs/selectBBSList.do?bbsTyCode=BBST01&bbsId=0106&lstnum1=2961&pageIndex=1&pageUnit=10&dataType=&searchCnd=&searchWrd=

 

학생건강정보센터

2020년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동영상 설명자료(중·고등학생용) 본 동영상은 교육부와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가 제작한 중·고등학생용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동영상 설명자료입니다. <자료 다

www.schoolhealth.kr

학생의 본인 확인은 학교 학년 반 이름 본인확인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학생 본인 확인번호는 각급 학교 담임선생님을 통해 안내받게 됩니다.

 

중고등학생용 학생정서 행동특성검사 동영상은 대략 10분 40초의 영상으로 검사를 진행 전 반드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